

“ 아이들은 인형을 좋아하니까…난 인기 만점 교수겠지 메리~?”






나이 : 34세
키 : 174cm
생일 : 8월 27일
전공 : 일루저니스트 - 환청

-환청이 특기이다. 없는 소리를 만들어 내어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기도 하며, 바른길 혹 은 잘못된 길로 안내한다. 평소에는 이 특기로 복화술은 하나도 못 하지만 복화술 하는 척 학생들에게 거짓말을 치는 편이다.
마나 : ◆◆◆◆◇
체력 : ◆◆◇◇◇
잠재력 : ◆◆◆◆◇
지능 : ◆◆◆◇◇
민첩 : ◆◆◆◆◇
재산 : ◆◇◇◇◇
행운 : ◆◆◇◇◇
[성격]
[조심성 없는, 침착하지 못한, 자유분방, 방임주의]
-행동이 자유롭고 거침없다. 그만큼 조심성도 없어 매번 찢어먹는 망토가 매튜 교수의 성격을 대변하는 듯하다. 실수를 하면 보통 굉장히 당황하는 편이다. 식은땀을 줄줄 흘리는 모습을 보면 교수지만 학생보다도 못 미더운 것 같다.
-자유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. 교육 방면에서도 자유를 추구하며 학생들이 원하는 일을 하도록 방임주의를 지킨다. 그렇게 '간섭하는 것은 학생의 창의성을 저하시킨다'라는 그럴듯한 말로 자기 일을 미뤄둔다.
[기타사항]
1. 사수자리의 칭호
-일루저니스트 첫 발현자로, 그 정의를 정립하였다. 새로운 영역의 개척자로서 이후 발현될 이들의 이정표가 되었단 의미로 북극성이 위치한 사수자리의 칭호를 받게 되었다.
2. 메리와 바느질
-주로 가지고 다니는 허접한 인형. 한쪽 눈동자에는 단추 대신 마법석이 박혀있다. 복화술 용도로 자주 쓰인다. 아이들은 인형을 좋아할 것이라는 편견과, 자신이 좋아한다는 이유로 늘 들고 다닌다. 처음부터 허접하게 생기진 않았으나 매튜의 바느질 실력으로 지금은 너덜거린다.
3. 교수와 학생들
-교수들을 좋아한다.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니까. 다만 상대가 자신을 싫어하나 까지는 신경 쓰지 않아서 모른다.
-학생들을 좋아한다. 정확하게는 아이들이면 다 좋아한다. 자신이 좋아하는 만큼 학생들도 자신을 좋아할 것이라는 묘한 믿음이 있다. 그 믿음을 기반으로 자신을 인기쟁이 교수라 생각 중이다.
[소지품]
1.메리
-언제나 가지고 다니는 인형. 복화술 용.
2.반짇고리
-바느질 실력은 전혀 없지만 일단 가지고 다닌다.
[고유 스킬]
[교수님과의 인형극 시간! / 인형극이란 짜고 치는 연극입니다. 매튜교수의 인형들이 연극을 시작합니다. 이번 연극의 제목은 '돈 갚아 가챠!' 인형들이 다가가자 가챠는 배역에 충실하게 벌벌 떨며 돈을 뱉어냅니다. 인형은 응원을 받을수록 힘을 내 역할에 충실합니다. 응원의 마음 수에 따라 얻는 돈의 양이 달라집니다. ]
Ex) 마음 1개당 ?SD를 획득합니다.
